Free Porn

마이크로소프트 촉감 키트

전자 기기용 라벨 키트, 2021. © Microsoft

더 매끈하게, 더 간결하게, 전자 제품의 요철을 제거하고 있는 마이크로소프트에서 전자 기기용 라벨 키트(The Surface Adaptive Kit)를 출시했다. 이 키트는 전자 기기와 주변 장치의 표면에 다양하게 사용할 수 있는 4가지 종류의 촉감 라벨로 구성되어 있다. 돌기 라벨, 키 캡 라벨, 컴퓨터 포트 라벨, 오프너 라벨은 각각의 사용법이 있지만, 사용자가 원하는 방식으로 재구성해 사용할 수 있다.

돌기 라벨은 4개의 형태와 색으로 시각적, 촉각적으로 구별한다. 전자 기기와 주변 장치의 버튼, 키, 포트 등 어디에나 부착할 수 있다.

돌기 라벨, 2021. © Microsoft

키 캡 라벨은 키보드의 키 구별을 도와준다. 반투명의 표면이 돌출되어 키 입력과 상호 작용을 손끝에 확실하게 전달한다.

키 캡 라벨, 2021. © Microsoft

포트 라벨은 서로 맞는 케이블과 포트를 연결하기 쉽게 해준다. 5개의 세트는 각각 다른 색과 돌기 모양을 가지고 있으며, 짧은 라벨은 전자 기기 포트 옆에 붙이고 긴 라벨은 케이블에 감는다.

포트 라벨, 2021. © Microsoft

오프너 라벨은 노트북 상판과 후면에 부착하여 노트북을 열 때 사용하는 것으로, 중간에 U자형의 고리가 있는 라벨에는 끈을 묶어 손으로 노트북을 잡고 당겨 열기 쉽다.

오프너 라벨, 2021. © Microsoft

Microsoft.com

© designflux2.0.co.kr

이서영

기사/글에 대한 소감과 의견을 들려주세요.

More

달로 보내진 제프 쿤스의 작품 ‘월상(月相)’

예술가 제프 쿤스(Jeff Koons)의 새 프로젝트 ‘제프 쿤스: 월상(Jeff Koons: Moon Phase)’이 탑재된 스페이스X의...

2010-09-16 | 타이포그래픽 지도 벽화

타이포그래피와 지도의 결합. 디자이너 폴라 셰어는 1990년대부터 세상을 타이포그래픽 지도의 형태로 그려왔습니다. 2010년에는 이를 실내 벽화의 형태로도 선보였죠. 퀸스의 메트로폴리탄 캠퍼스의 아트리움 벽을 장식한 것은 그가 특히 퀸스에 초점을 맞춰 그린 뉴욕의 지도였습니다. 벽화 작업을 위해 지도 원화를 100개 이상의 조각으로 나누고, 이를 패널에 하나하나 확대하여 비춰 그 모습 그대로 화가가 손수 그려냈습니다. 

2010-04-15 | 마르턴 바스의 ‘실시간’, 아이폰 속으로

2009년 마르턴 바스는 영화의 형식을 한 시계를 가지고 밀라노를 찾았습니다. 시간의 매체로 시간의 기계를 구현한 셈이었지요. ‘실시간’ 시리즈는 비록 외장 하드드라이브의 몸체를 가졌으되, 12시간 러닝타임의 영상으로 시간을 표현한 어엿한 시계 세 가지로 구성되어 있었습니다. 그리고 이듬해 ‘실시간’ 중 하나가 아이폰 앱 형태로 다시 찾아왔으니, 이름하여 ‘아날로그 디지털 시계’입니다.

2006-11-22 | 탄소중립적 음반

‘탄소중립’이라는 말이 어느 때보다 자주 들려오는 요즘, 이 말을 2006년의 뉴스에서 다시 마주하는 기분이 씁쓸합니다. 옥스포드 사전이 선정했던 2006년 올해의 단어. 그러나 15년이 훌쩍 지난 지금, 탄소중립이라는 말에 시급함만 더해졌을 뿐입니다. 오늘의 옛 디자인플럭스 뉴스는 콜드플레이와 부에나 비스타 소셜 클럽의 ‘탄소중립적 음반’ 소식입니다. 참고로 최근 콜드플레이는 3년만에 재개하는 월드투어도 지속가능한 방식으로 진행한다고 발표했지요.

Designflux 2.0에 글을 쓰려면?

Designflux 2.0는 여러분들이 참여할 수 있는 열린 플랫폼입니다.
에세이, 리뷰, 뉴스 편집에 참여를 원하시면 아래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